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적정한 신용카드 금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실루엣질풍노동의시기 2020. 6. 4. 09:52

본문


적정한 신용카드 금리를 찾는데 어려움을 겪으십니까?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신용카드는 많은 사람들에게 좌절의 큰 원천이다.


많은 것들이 그렇듯이, 만약 당신이 올바른 조언을 가지고 있다면 신용카드를 다루는 것이 훨씬 더 쉽다.


이 글에는 신용 카드로부터 최대한의 이익을 얻는 동시에, 신용카드 소유와 관련된 일반적인 문제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가 가득하다.




적어도 두 장의 오픈 카드나 세 개의 오픈 크레딧 계정을 가지도록 노력해야 한다.


이러한 카드를 책임감 있게 관리함으로써 신용 점수를 높일 수 있으며, 특히 당신이 카드에 월별 잔액을 가지고 다니지 않는다면 더욱 그러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세 개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대출자들은 그것을 좋게 보지 않을 수도 있다.




연체료를 피하고 싶을 뿐만 아니라, 계정 한도 초과에 얽매인 수수료도 피하고 싶은 것이다.


이 수수료는 매우 비쌀 수 있고 둘 다 신용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한계를 넘지 않도록 항상 조심하는 아주 좋은 이유다.




카드가 우편으로 도착하는 즉시 반드시 서명하십시오.


잊어버리기 쉽지만 카드를 도난당하면 계산원들이 비교할 수 있는 서명이 없다.


많은 상인들은 그들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산원들이 서명을 검증하도록 요구한다.




신용카드의 비밀번호와 핀 번호가 누구라도 추측하기 어려운지 확인하십시오.


여러분의 생일이나 애완동물 이름 같은 명백한 것을 사용하지 말아라.


왜냐하면 그것은 누구나 알 수 있는 정보이기 때문이다.




더 낮은 이자율을 요구하는 것은 언제나 시간적 가치가 있다.


카드사와의 이력이 있고 적기에 결제를 해 왔다면 더 나은 요금을 요구할 수 있을 것이다.


간단한 전화 한 통만 걸면 요금이 더 나올 수 있고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매달 신용카드로 지출하는 금액을 기록해 두십시오.


부수적 구매와 충동 구매는 빨리 합산된다는 것을 기억하라.


신용카드로 가지고 있는 액수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월 청구서를 갚기 위해 필요한 액수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거래하고 있는 업자를 알고 신뢰하지 않는 한, 인터넷이나 전화로 신용카드 번호를 알려주지 마십시오.


누군가 당신에게 전화할 때, 신용카드 번호를 알려 주는 것을 매우 경계하라.


그들이 말하는 그대로라고 확신할 수는 없다.


밖에는 그늘진 사람들이 많이 있고 그들은 종종 전화로 신용 정보를 얻으려고 한다.


의식하고 자신을 보호하라.




위에서 언급했듯이, 많은 사람들은 종종 신용카드 회사들에 의해 혼란스럽고 좌절한다.


하지만 미리 제대로 된 실사를 하면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고르고 좋은 경험을 하는 것이 훨씬 수월하다.


이 기사에서 제시된 아이디어는 신용카드와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