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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창출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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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실루엣질풍노동의시기 2020. 6. 4. 0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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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잠재 고객 창출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



일반적으로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것은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것을 의미한다.


아래에 있는 정보는 품질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을 알려준다.


잘 듣고, 귀사의 비즈니스에 더 많은 매출과 더 큰 성과를 가져다 줄 더 많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온라인 광고를 추구할 때는 랜딩 페이지를 이용하십시오.


광고에 들어가는 랜딩 페이지가 있으면 더 효과적일 수 있다.


랜딩 페이지는 리드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페이지에 연락처 양식을 포함하면 새로운 리드를 수집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 된다.




구매 인센티브를 주는 것은 품질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 성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을 위해 탑승할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이 이미 필요한 것을 사도록 하는 인센티브는 그들이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그러면 당신의 리드 베이스는 폭발할 것이다.




지역사회에서 신뢰를 얻으면 더 많은 단서를 얻을 수 있다.


제의와 광고를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라.


광고에 사실이 포함되고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라.


최대한 정직하게 지내서 신뢰를 쌓으십시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어떤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목표 고객을 공략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큰 가치가 없는 많은 잠재 고객 없이 끝날 수 있다.


적당한 단서를 고르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이 얻는 단서가 독창적인지 확실히 하라.


납 수집에 도취되어 중복을 의식하지 못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당신은 당신이 생성할 때 몇몇 단서들을 쉽게 두 번 이상 나타나게 할 수 있다.


노출을 증가시키므로 목표하는 각 리드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해당 지역에 귀사와 관련된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으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 중개업자는 다가오는 결혼식과 신부 쇼에 관심이 있을 것이다.


이것이 당신의 분야라면, 관련 쇼에서 여러분 자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라.


가까운 장래에 해당 위치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분류된 항목을 확인해 보십시오.




리드를 공유하는 온라인 그룹 활용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은 꽤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이 가정 병해충 문제를 도와줄 수는 없지만, 그들은 여러분이 도울 수 있도록 그 사람에게 당신의 번호를 줄 수 있다.




블로그 활동을 할 때, 사람들에게 구독을 요청해야 한다.


독자들이 구독하면 새로운 내용을 추가하면 알림 메시지가 표시된다.


이것은 기존 고객들로부터 2차 리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블로그는 더 많은 단서를 얻는 데 도움이 되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일 뿐이다.




다이렉트 메일은 죽은 지 오래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지 저렴한 마케팅 방법을 사용하길 원한다.


그것은 당신이 실제로 이러한 마케팅 방법을 여전히 사용하는 소수의 사람들 중 한 사람으로 두드러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 번 시도해 보면 더 많은 잠재력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




리드 세대를 추구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당신의 성공을 결정할 수 있다.


리드를 만드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모든 비즈니스에 이롭다.


우리는 이 기사가 당신이 당신의 사업을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통찰력과 방향을 제시해 주었기를 바란다.